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G제로인, 27일 제6회 기관투자자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G제로인이 전날 서울 명동 전국은행연합회관 컨벤션홀에서 '제6회 기관투자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KG제로인이 주최한 이번 세미나에는 30여개의 기관에서 관계자가 참석해 기관투자 시장의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총 4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의 제1세션에서는 위경우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가 ‘중소형기금의 위험관리 현황과 가이드라인 제시’를 주제로 발표했다.


제2세션에서는 KG제로인의 멀티팩터모델인 ZERA의 콘텐츠와 활용방안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제3세션에서는 MFS의 Mr. Robert Spector 채권매니저가 ‘Fixed Income In A Lower For Longer World’라는 주제로 글로벌 시장전망과 채권투자에 대해 발표했다.


제4세션에서는 ESG모네타의 이재광 대표가 ‘책임투자 전략’을 주제로 책임투자의 필요성과 동향 및 국내외 연기금의 책임투자 현황에 대해 설명했다.


김병철 KG제로인 대표는 “종합금융컨설팅사로 발돋움해 다양한 자산배분 전략을 개발하고 프로세스 개선 방안을 기관 투자자에게 제시하며 자산운용 발전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