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테고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테고사이언스는 자회사 큐티젠랩을 통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ACTⅠSCENE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액트 원 씬 파이브’는 극 중 스토리가 도약하고 본격적인 사건이 시작되는 1막 5장을 뜻하는 극용어로, 수많은 임상 경험과 첨단 바이오 기술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피부에 극적인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롭게 론칭하는 ‘액트 원 씬 파이브’는 테고사이언스가 화상 환자 피부 재생 목적으로 개발한 국내 최초 동종 유래 피부줄기세포치료제인 칼로덤(Kaloderm®)이 기술적 모태다. 큐티젠랩은 칼로덤과 동일한 케라틴세포가 쓰인 ‘인체케라틴세포배양액 KCM™을 개발해 이를 ‘액트 원 씬 파이브’의 핵심 성분으로 적용시켰다.


‘액트 원 씬 파이브’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인체케라틴세포배양액 KCM™’이 함유된 첫 번째 안티에이징 라인 ‘오펠리아 컬렉션’ 4종을 출시한다. 햄릿이 가장 사랑한 여인이자 순수하고 맑은 영혼 ‘오펠리아’에게 영감을 받은 ‘오펠리아 컬렉션’은 뛰어난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능을 자랑하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테고사이언스의 관계자는 “자회사 큐티젠랩을 통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액트 원 씬 파이브’는 제품의 기술력 및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세포치료제 시장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화장품 시장에서도 재현하겠다”고 전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