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생명-신한카드, 전략적 MOU체결‥특화상품 공동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한화생명-신한카드, 전략적 MOU체결‥특화상품 공동 개발 한화생명 김현철 전략기획실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황승준 미래전략실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엄성민 CPC전략실장(사진 왼족에서 두번째), 신한카드 손기용 부사장(사진 오른쪽에서 네번째), 이찬홍 부문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양해각서(MOU)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한화생명과 신한카드는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보험과 카드의 콜라보레이션 사업모델 구축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특화 제휴 상품 개발과 고객 유치 및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특히 한화생명은 신한카드 2500만 고객을 활용한 텔레마케팅 영업과 650만명이 이용중인 ‘신한카드 판’ 어플리케이션에 자사의 온라인보험인 온슈어를 출시해 온·오프라인 영업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은 "금융권 이업종간 대형 콜라보레이션으로 보험·카드 고객의 혜택 및 편리성이 증대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MOU가 지속성장 기반을 견고히 다지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