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까지 유효한 IT 실적주 옥석 고르기.. 스탁론 카드 꺼내 볼까
최종수정 2017.10.10 11:30기사입력 2017.10.10 11:30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IT 실적이 4분기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IT는 글로벌 경기와 업황, 실적, 수급이라는 3박자를 잘 갖춘 업종이다. 특히 반도체 업종은 주주친화정책, 시장점유율 확대 기대감이라는 '플러스알파'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다.

삼성전자의 실적 발표가 다가올수록 IT 업종의 이익 추정치는 더욱 단단해지고 있는 모습이어서 기대감이 높다.
하이스탁론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0%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카카오, 키위미디어그룹, 중앙오션, 한진칼, AJ렌터카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문란한 생활했던 부산 에이즈 여성 “피임기구 사용하자고 권유했으나 남자들이 모두 거부했다”
  2. 2에이미, “내 꿈은 현모양처...아침에 남편 위해 쉐이크 갈아주고 따뜻하게 배웅하고파”
  3. 3황재균, 깜찍한 아기 안고 미모의 여성들과 찰칵! 누군가 보니...
  4. 4함승희 “강원랜드,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썼으면 이해되는데 개처럼 벌어서 개같이 써”
  5. 5에이미, 최강 동안 외모+깜찍한 표정 4종세트와 함께 SNS에 남긴 마지막 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