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유정 웨딩 화보 '이렇게 예뻤나?'
최종수정 2017.09.11 11:27기사입력 2017.09.11 10:52
서유정 / 사진=바시움 스튜디오 제공
배우 서유정의 1차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8월 초 서유정은 논현동에 위치한 바시움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서유정은 더운 날씨에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진지하게 임하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번 결혼식의 총 디렉팅을 담당한 정다은 대표는 "촬영 시간 동안 두 분이 얼마나 서로를 아껴주시던지, 모든 스태프가 너무 부러워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촬영 중간에 배우 서유정의 어머니가 도시락을 들고 깜짝 방문, 두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유정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 웨딩홀에서 양가 가족들의 축복 속에 검소하고 오붓하게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배우 김지현, ‘이윤택 사과’ 유체이탈 화법에 너무 놀라 그 자리에 있을 수 없었다...“정말 사회적으로 충격을 금할 수 없는 사건”
  2. 2블록체인 가상화폐 퀀텀의 지갑, ‘큐바오’ 코인 국내 상륙
  3. 3NS윤지, 환상적인 가슴라인 노출…수영복도 감당 안 되는 볼륨 몸맵시
  4. 4성추행 논란 이윤택, 연극인들 그냥 넘어가지 않겠다?...정영진 “더 많은 피해자들의 폭로가 이어질 것”
  5. 5'김보름 인터뷰 논란' 장수지, 이미 손쓸 수 없을 정도로 사태 번지자 글지운 뒤 잘못 인정하고 용서 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