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행소녀’ 최은주 근황 화제, 근육맨들과 함께 ‘찰칵’…도도한 자태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비행소녀’ 최은주 근황 화제, 근육맨들과 함께 ‘찰칵’…도도한 자태 눈길 사진=최은주 인스타그램 캡처
AD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 출연한 ‘머슬퀸’ 최은주의 근황이 화제다.

18일 최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중 급 트레이너 선생님들이랑 갑작스런 부탁에도 감사감사. 체육관 페밀리 의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최은주는 여섯 명의 남자 트레이너들 가운데서 흐트러짐 없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흠잡을데 없는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도도한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멋지세요~요번에 팬 되었다는용” “여신이에요” “카리스마 장난 아니십니다” “은주님도 멋지시고 트레이너 쌤 분들도 멋지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은주는 지난달 23일 태국 푸켓에서 열린 보디빌딩 세계대회인 ICN 월드 유니버스 챔피언십(ICN WORLD UNIVERSE CHAMPIONSHIP) 대회에 출전해 비키니 엔젤 1위, 런웨이 1위, 스포츠 모델 2위, 비키니 프로 3위에 입상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