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자크기 설정

정치/사회
‘현재는 선물이다’...관악구 ‘The Magic Present’ 공연
최종수정 2019.02.11 06:54기사입력 2019.02.11 06:54

소중한 선물에 대해 묻고 이야기하며 저마다 사연 풀어내는 스토리텔링 매직쇼...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캐나다 시나르(CINARS) 등 권위 있는 세계 극장 초청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당신의 기억에 남는 선물은 무엇이었나요?”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겨울방학을 맞아 19일 오후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청소년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The Magic Present(매직 프레젠트)’ 스토리텔링 마술 공연을 개최한다.


‘The Magic Present(매직 프레젠트)’ 공연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지금(Present)이 큰 선물(Present)이다‘라는 주제로 자신에게 소중한 선물은 무엇이었는지를 서로 나누고, 각자의 선물에 대한 사연을 신비하고 독창적인 마술언어로 풀어내는 감동적인 공연이다.


구 관계자는 “미국 브로드웨이 뉴빅토리, 캐나다 시나르 비엔날레, 홍콩 국제 아트 카니발 등 권위 있는 세계 극장 초청작을 제공, 구민의 문화 향유기회를 늘리고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본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마술’이라는 독창적인 언어를 통해 ‘선물’에 관한 상상력이 가득 담긴 훈훈한 동화 한편을 구민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또, 관객이 가지고 싶은 선물을 무대 위에서 즉석으로 만들어내어, 무대와 객석을 넘나들며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만 5세 이상)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19일 오후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60분간 진행된다.


공연접수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관악뜨락음악회 (http://cafe.naver.com/gwanakstage) 공지사항 란에 댓글신청 또는 관악구청 문화체육과로 전화(879-5607) 신청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민들이 세계에서 인정받은 수준 높은 문화공연들을 집 근처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문화 향유의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2019아시아경제 자산관리최고위과정

SNS에서 반응 좋은 뉴스

프리미엄 인기정보

믿고 보는 추천 뉴스

놓치면 후회하는 무료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