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우혁,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성료 "응원 감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민우혁,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성료 "응원 감사" 민우혁/사진=쇼온컴퍼니
AD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공연을 성료했다.

민우혁은 지난 9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열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시즌 파이널 공연을 마쳤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레미제라블’, ‘벤허’ 등 대형작에서 활약한 민우혁은 뮤지컬 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꼽히며 ‘프랑켄슈타인’에서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작품이다.


민우혁은 극 중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격투장의 주인 자크 역까지 1인 2역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수려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것이다.


민우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하는 동안 너무 큰 사랑을 받은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초반에는 부담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관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더 성장해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이슬 연예전문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