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 전국서 만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 전국서 만난다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11일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의 전국망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프리미엄 숙소 50여곳으로 문을 연 여기어때 블랙은 출시 5개월여 만에 ▲서울(12) ▲경기·인천(13) ▲부산·경상(11) ▲강원(14) ▲충청(5) ▲전라(5) ▲제주(22) 등 전국 82곳의 숙소 라인업을 구축했다. '블랙'은 숙소 큐레이터가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를 모아 큐레이션하는 서비스다. 호텔, 리조트 고급 펜션, 풀빌라 등 국내 시설 중 전문가의 정성, 정량 평가를 통과한 숙소만 엄선해 리스트를 꾸린다.


업체 측은 여기어때 블랙의 월평균 성장률이 50%에 이른다고 밝혔다. 특히 하루 20만원 이상의 고가 숙박시설 객실 예약 건수 비중이 블랙 오픈 전과 비교했을 때 63% 상승했다고 덧붙였다. 애플리케이션 내 등록된 여기어때 블랙 숙소의 일평균 페이지뷰(PV)는 오픈 전과 비교해 5배(464%) 이상 증가했고, 객실 판매량은 37.5% 늘었다.



여기어때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숙소 발굴과 평가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