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어린이날 맞이 가족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8.04.11 11:28기사입력 2018.04.11 11:28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다 어린이날을 맞아 '엔조이 위드패밀리'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패밀리 프렌들리'로 불리는 상품이 그 중 하나다.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부대시설 이용과 조식뷔페를 더한 구성이다. '키즈 파라다이스' 상품도 있다. 일반 객실의 2배 크기인 '디럭스스위트'로 구성됐으며,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뷔페 레스토랑 4인 조식 혜택, '패밀리 라운지' 4인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날에는 두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핑크퐁 율동 콘서트'도 열린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 핑크퐁색칠놀이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3대가 함께하는 '패밀리 투게더' 상품도 있다. 대가족(성인 4인·소인 2인 기준)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감의객실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연휴 마지막 날 24시간의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 상품도 마련돼 있다. 5월6일 하루 동안 이용 가능하며 오후 7시 체크인, 다음날 오후 7시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