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구 ‘꽃보다 가족, 송년한마당’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5일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다문화가족 등 회원 가족과 가족상담사 등 관련 종사자들 300여 명 모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우철)는 5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꽃보다 가족, 송년한마당’을 개최한다.


올 한해 가족관계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끌고 참여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다국적 출신의 다문화가족은 물론 가족봉사단, 가족품앗이, 맞벌이 가족 및 아버지모임 등 회원 가족과 가족상담사, 방문지도사, 아이돌보미 등 3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인다.

가족관계 증진 및 다문화가족의 한국사회 적응을 위해 수고한 종사자와 가족친화 문화조성에 모범을 보인 가족 구성원을 선정, 구청장 표창을 수여한다.

도봉구  ‘꽃보다 가족, 송년한마당’ 개최 꽃가마 송년회 포스터
AD


더불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는 다채로운 행사들도 준비돼 있다. 다문화가족 합창, 건강가정사업 종사자 댄스공연 등이 펼쳐지며, 베스트 드레서 시상으로 가족 송년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도봉구 가족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며 “도봉구 가족들이 늘 행복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지원을 통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여성가족과 (☎ 2091-3133)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