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일반
부영그룹, 소속 보육 교사에 '스승의 날' 선물 전달
최종수정 2019.05.15 15:00기사입력 2019.05.15 15:00
부영그룹, 소속 보육 교사에 '스승의 날' 선물 전달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부영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소속 보육 교사 600여명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보육 교사들에게 전달한 선물은 영유아들 보육에 필요한 앞치마로 교사들은 주문 제작된 앞치마를 입고 행사에 참여했다. 일부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 교사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기도 했다. 앞서 부영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2600여장의 티셔츠를 선물한 바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작은 선물이지만, 교사들이 어린이집에서 영유아를 돌보는 데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보육지원팀을 두고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 중이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2개원이 운영 중으로 점차 개원 수가 늘어날 전망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