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강정 개발프리미엄 수혜 기대, ‘STX건설’ 제주강정 NEUM 주목
최종수정 2018.12.06 15:37기사입력 2018.12.06 15:37


최근 제주 서귀포시에 들어설 ‘제주 강정 NEUM’ 단지가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단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 일대에 위치하며, 13개동 지상 4층 규모로 이루어진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68㎡ 타입의 중소형 평형으로 전세대를 구성하며, 총 152세대의 조합원 모집이 이루어진다.

‘제주 강정 NEUM’은 강정지역 개발로 인한 프리미엄 수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편리한 생활을 위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일주서로, 중산간동로 등 광역도로망 접근이 쉬우며, 반경 1km 이내 거리에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주변 교육환경으로 대신중학교, 새서귀포초등학교,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등이 위치하며, 서귀포시청 제2청사 인근에 다수의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월드컵경기장 인근 이마트, 체육문화센터, 롯데시네마 등 쇼핑,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새마을금고, 농협, 하나은행, 제주은행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다수 갖춰져 있어 우수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골프연습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클린하우스, 경로당, 단지내 텃밭 등을 구성하여 입주민들의 단지생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전세대 남향배치와 4베이 평면으로 구성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보다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위하여 10cm 높은 층고, 넉넉한 실사용 면적, 20cm 넓은 주차공간 등 STX건설이 시공 예정사로써 차별화된 설계가 돋보이고 있다.

‘제주 강정 NEUM’ 관계자는 “강정지역에서 유럽형 프리미엄생활이 기대되는 명품 주거단지가 될 것이다“며, “주택홍보관 오픈 기념으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제주 강정 NEUM’ 주택홍보관은 오는 15일 오픈 예정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15-1에 위치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프리미엄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