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임직원 80여명 참여… 김장 1500kg 담가

CJ오쇼핑,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오쇼핑은 연말을 맞아 15일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치는 사랑을 싣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올해로 9회째 맞는 이번 행사는 방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하는 '지역나눔 프로젝트'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CJ오쇼핑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해 총 1500kg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임직원들의 입가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이날 담근 김치는 서초구 내 저소득 어르신 150여 가구에 전달됐다.


신혜진 CJ오쇼핑 상생경영팀장은 "매년 연말 김장봉사를 통해 CJ오쇼핑의 임직원들의 따뜻한 손길을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나눔 문화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2009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복지관과 연계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 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