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랑구 전통시장서 할인 받고 이벤트 즐기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10월 3일까지 5개 전통시장에서 제수 용품 할인 및 다양한 민속놀이 행사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10월3일까지 5개 전통시장에서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곳은 우림골목시장, 동부골목시장, 동원골목시장, 면목골목시장, 사가정 시장 5곳이다.

이날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은 제수용품 등을 구매 시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제수용품은 동부골목시장, 동원골목시장에서 10월 3일까지, 면목골목시장은 9월 22일에서 10월 3일까지, 우림골목시장은 9월 25일에서 9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우림골목시장에서는 9월 23일 송편빚기 행사에서 경품으로 송편을 증정, 9월 24일 노래자랑 행사가 개최돼 지역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중랑구 전통시장서 할인 받고 이벤트 즐기고 전통시장 이벤트
AD


동부골목시장에서는 9월24, 25일 이틀간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송편빚기, 사과깎기 등 체험 행사와 함께 룰렛게임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동원골목시장에서는 9월30일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송편만들기 행사를 개최, 면목골목시장에서는 9월 22일부터 노래자랑 및 민속놀이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사가정시장에서는 9월26일 노래자랑 및 댄스경연, 가래떡 썰기 행사가 펼쳐지며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증정된다.


전통시장 이벤트 행사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구청 기업지원과(☎2094-1294)로 문의하면 된다.


나진구 중랑구청장은“전통시장에서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