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양시 "기업환경개선사업 신청 받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고양)=이영규 기자] 경기도 고양시가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열악한 작업환경 및 근로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 달 8일까지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신청'을 받는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공장진입로, 상ㆍ하수도 등 기반시설을 개선해 기업이 경영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주요 사업은 ▲중소기업의 열악한 기반시설 개선사업 ▲근로환경 개선사업 ▲지식산업센터 근로환경 개선사업 ▲작업환경 개선사업으로 구분돼 내년 초 관련 예산이 지원된다.


특히 시는 기업과 근로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바닥, 벽면 천장, 작업대, 환기ㆍ집진장치 설치 등과 같은 작업환경 개선사업과 기숙사, 식당, 화장실, 샤워실 등 근로환경 개선사업을 집중 지원한다.


개선사업 추진을 희망하는 기업은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고양시 첨단산업과 기업SOS팀(031-8075-3568)으로 다음 달 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관내 기업들의 생산성 향상 및 근로자 복지 확대를 위해 최대한 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