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13 지선 광주·전남 당선자] 영암군수 전동평 “큰성장 동력 마련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6·13 지선 광주·전남 당선자] 영암군수 전동평 “큰성장 동력 마련할 것”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6·13지방선거 전남 영암군수에 전동평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당선됐다.

전동평 당선자는 “민선7기에도 지난 4년 동안 성장과 발전을 해 온 것을 기반으로 삼아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영암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민선6기는 6만 군민과 16만 향우들의 화합과 상생속에 우리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만들어온 시기였다”며 “민선 7기는 그동안 쌓아온 토대위해 군민행복시대를 완성해야할 시기다. 민선7기에도 하나된 군민의 힘으로 경제발전과 복지영암의 선순환을 이루어 괄목할 만한 영암발전을 이뤄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선거로 인해 분열됐던 마음을 새롭게 해 영암발전이라는 큰 목표를 두고 화합하고 전진해야 한다. 이제는 네편 내편이 없이 모든 군민이 영암발전을 위해서라면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영암의 큰 성장 동력을 마련해 나가겠다. 군민의 소득창출과 행복한 삶을 위해 우리 영암군을 살기 좋은 명품영암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