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당 “與, 안희정 ‘법정구속’ 이번에도 불복할건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또 탄핵하자 할 것인가”

한국당 “與, 안희정 ‘법정구속’ 이번에도 불복할건가”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자유한국당은 2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민주당은 성폭행범 안희정 판결에 대해 입도 뻥긋하지 않고 있다”며 “이번에도 불복할 것인가, 또 탄핵하자 할 것인가”라고 비판했다.


김정재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여론조작 범죄자 김경수 경남지사의 판결 직후 긴급 최고위원회의까지 소집해 사법부 판결에 불복하고 재판부 탄핵을 성토했던 민주당”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권의 입맛과 비위에 맞지 않으면 민주주의와 헌법은 물론 사법부의 판결마저도 난도질하던 민주당이기에 이번 판결에 대한 침묵은 의외가 아닐 수 없다”며 “민주당의 입장이 궁금하다”고 강조했다.


김 원내대변인은 “늦은 감이 있지만 정의를 바로잡고 권력형 성범죄에 경종을 울려준 사법부의 판결을 적극 환영한다”며 “지극히 당연한 결과”라고 밝혔다.



김 원내대변인은 “오히려 피해자 김지은씨가 겪었을 고통에 비하면 안 전 지사가 받은 3년 6개월의 형량은 턱없이 부족하다 할 것”이라며 “자신을 믿고 따른 비서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와 고통을 안겨준 안 전 지사의 모습은 악마에 다름없었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