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13 지선 광주·전남 당선자] 무안군수 김산 “군민들과 함께하는 협치행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6·13 지선 광주·전남 당선자] 무안군수 김산 “군민들과 함께하는 협치행정”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6·13 지방선거 전남 무안군수에 김산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당선됐다.

김산 당선자는 “군정에 특권과 반칙을 없애고 군민들과 함께하는 협치행정으로 무안의 새시대를 열어가겠다”며 “군정에 특권과 반칙을 없애고 군의회는 물론 군민들과 함께하는 협치행정으로 무안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 7기는 무안발전을 위한 신성장동력의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며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와 항공복합산업단지를 조성하고 로컬푸드 융복합산업화로 일자리 창출과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무안군은 오랜 기간 군정이 공백상태였던 만큼 공무원들의 창의와 개혁을 유도하고 소통과 혁신의 리더십으로 군정을 조기에 안정시키겠다”며 “무엇보다 성실하고 진실하게 살아 온 삶을 밑거름삼아 과거 8년의 군의원과 의장을 지낸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범된 군수, 성공한 군수로 평가받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