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섹션' 문희준♥소율 결혼식 공개, 유재석·강타·박경림 등 하객들의 축하 퍼레이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섹션' 문희준♥소율 결혼식 공개, 유재석·강타·박경림 등 하객들의 축하 퍼레이드 문희준 소율 강타 이재원.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쳐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섹션' 가수 문희준(38)과 크레용팝 소율(25·박혜경)의 결혼식 장면이 공개됐다.

12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식을 취재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H.O.T 강타·토니안·이재원을 비롯해 god 멤버들, S.E.S 바다, 신화 이민우, 개그맨 유재석, 방송인 박경림 등 많은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결혼식 축가를 맡은 강타는 "멤버 중 첫 번째 결혼식이다. 진짜 가족이 결혼하는 것 같다"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재원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축하했다.


박경림은 "문희준이 이상형에 대해 말한 적이 있는데 그 이상형에 딱 맞는 분이랑 결혼한다"며 앞길을 응원했다.


본식에 앞서 취재진 앞에서 기자회견을 연 문희준과 소율은 각자의 소감을 전했다.


프러포즈와 관련해 문희준은 "검색했는데 1위가 요트 프러포즈였다"고 말하며 요트를 섭외해 프러포즈를 했음을 밝혔다.


이에 소율은 "진심 어린 마음을 느끼고 눈물이 났다"며 울먹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