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빨간 당신' 문가비 "가장 자신있는 부위? 엉덩이…거울로 확인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볼빨간 당신' 문가비 "가장 자신있는 부위? 엉덩이…거울로 확인한다" '볼빨간 당신' 문가비의 독특한 거울 보기 습관이 공개된다. 사진=KBS 2TV 제공
AD



‘볼빨간 당신’ 문가비가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 모델 문가비가 자신의 몸매 중 가장 자신 있는 곳을 밝힌다. 앞선 방송에서 문가비는 자신만의 특급 스트레칭 비법과 워킹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문가비는 자신의 몸매 유지 비결과 거침없고 때론 엉뚱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녹화 시작 전 MC 이영자는 매의 눈으로 문가비가 거울로 얼굴이 아닌 몸매를 훑는 문가비의 습관을 발견했다. 이에 대해 문가비는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거울로 꼼꼼하게 몸매를 확인한다"고 밝혔다. 문가비는 흐트러지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꼼꼼하게 자신의 몸매를 확인한다는 것이다.


홍진경의 "자신있는 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문가비는 "가장 신경쓰는 부위는 엉덩이"라고 답할 정도로 자기 관리가 철저한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문가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완성한 완벽 몸매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로 과연 모두가 놀란 문가비의 특별한 '거울보기' 습관은 무엇일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