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미나♥김종민, 계약 연애 끝 공개연애 돌입… “사계절 만나줄 수 있겠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황미나♥김종민, 계약 연애 끝 공개연애 돌입… “사계절 만나줄 수 있겠냐”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화면 캡처
AD



황미나, 김종민이 100일의 계약 연애를 끝내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100일 계약 연애 종료를 앞두고 김종민이 황미나를 위해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종민은 황미나를 데리고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깜깜했던 놀이동산에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자 황미나는 “이별 선물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아무 말 없이 회전목마로 황미나를 이끈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영화를 보자고 제안하며 중간에 깜짝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영상편지에는 김종민, 황미나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이 담겨 있었다. 또 “좀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보자”는 메시지와 함께 “너랑 나랑♥”이라는 달달한 고백도 편지에 담겼다.


김종민은 황미나를 향해 “내가 100일을 몰랐겠냐. 용기를 내야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사람이 계절마다 감정이 다른데 최소한 사계절은 만나봐야 하지 않겠냐. 만나줄 수 있겠냐”고 마음을 전했다.


이에 황미나는 “동의하겠다”고 말했고, 두 사람은 1년 공개 연애에 돌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