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샷] 유이, SK와이번스 우승 父 김성갑 코치에 축하…"나도 모르게 울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샷] 유이, SK와이번스 우승 父 김성갑 코치에 축하…"나도 모르게 울컥" 가수 유이가 SNS를 통해 아버지 김성갑 SK 와이번스 감독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유이 인스타그램 캡처
AD



가수 유이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아버지 김성갑 SK 와이번스 코치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13일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모르게 울컥. 너무 고생하셨고 수고 하셨습니다. 우승 축하드립니다"라며 "아빠. 너무 고생하셨어요. 힐만 감독님 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선수들, 스탭 분들 진짜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SK 와이번스는 12일 오후 6시30분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5-4로 꺾었다. 이로써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SK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날 경기에서 SK 2번 타자 한동민(30)은 13회초 2아웃에 4대 4의 동점 상황에서 두산 투수 유희관을 상대로 솔로 홈런포를 날렸다. 이 홈런으로 SK는 우승을 결정 지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