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영상 온라인에 퍼져…네티즌 '충격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영상 온라인에 퍼져…네티즌 '충격적'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AD



광주 쌍촌동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관련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

26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으로 40대 남성 A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0일 새벽 0시50분께 광주 서구 쌍촌동 왕복 9차선 도로에서 차를 몰고 가다 대학생 B 씨(23)와 C 씨(23)를 잇따라 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직후 B 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25일 결국 숨졌다. C 씨는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사고 모습이 담긴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SNS) 중심으로 전해졌다.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여성이 차량이 오는 지를 확인하지 않고 왕복 9차선 도로를 달리다가 차량에 치이는 모습이 담겼다.


사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9차선 무단횡단이라니요 전방주시가 중요합니다", "무단횡단 했다가 저렇게 사고나면 운전자는 무슨 책임", "양방향을 보지도 않고 저렇게 뛰어들다니…운전자만 불쌍하다"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