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숙객 살인' 제주 게스트하우스 홍보 사진에 투숙객 분통…유명 연예인도 찍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투숙객 살인' 제주 게스트하우스 홍보 사진에 투숙객 분통…유명 연예인도 찍혀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용의자 공개수배 전단지 / 사진=제주지방경찰청 제공
AD



자신이 관리하는 게스트하우스에서 투숙객을 살인한 혐의를 받는 한정민이 과거 광고 사진으로 이용했던 투숙객들과 함께한 사진에 투숙객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과거 한 씨는 자신이 일하던 게스트하우스 명의의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투숙객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왔다.



특히 한 씨는 한 블로그에 배우 박혁권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박혁권님과 지인분들이 게스트하우스에 방문해주셨네요. 우왕 굿!!"이라고 자랑하기도 했다.


이에, 게스트하우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한 씨를 비난하는 네티즌과 게시물을 삭제해줄 것을 요구하는 투숙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한편,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11일 오후 12시20분께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한 게스트하우스 인근 폐가에서 20대 여성 A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A씨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관리인 한정민(만 32세) 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한 씨를 붙잡기 위해 공개수사에 나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