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재명, 한국당 고발에 "무뇌정당 자유한국당, 정신차리시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재명, 한국당 고발에 "무뇌정당 자유한국당, 정신차리시오" 이재명 성남시장이 상대원시장 비가림시설 준공식에 참석해 시민들의 정치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재명 성남시장이 자유한국당이 네이버와 시민단체 '희망살림', 성남FC 간 유착의혹에 대해 이 성남시장과 제윤경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이사를 검찰에 한 것에 대해 "무뇌정당 자유한국당, 정신차리시오"라고 비판했다.

이 시장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몰락을 피하려고 자유한국당이 하는 발버둥질에 측은함마저 느낀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2015년 5월 기자회견으로 성남FC, 성남시, 네이버, 희망살림 등 4자 간에 빚 탕감 프로젝트 참여와 확대를 위한 협약 체결을 공개하고 투명하게 이행된 공식후원"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국가대표 올림픽 선수단을 위해 기업후원을 받았다고 대통령을 고발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며 "당 대표인 홍준표 전 경남지사도 경남 관내 기업에서 경남FC 후원을 받았다고 수없이 자랑했고, 같은 당 소속 유정복 인천시장은 관내 기업에 혜택까지 줘가며 인천시민구단 후원을 받았다는데 이런 건 다 외면하고 정적이라고 고발하니 어처구니가 없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