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엄마가 왜 거기서 나와...’ 구글 로드뷰서 2년 전 돌아가신 엄마 재회한 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엄마가 왜 거기서 나와...’ 구글 로드뷰서 2년 전 돌아가신 엄마 재회한 딸 구글 어스 캡처
AD



구글 로드뷰 화면에서 2년 전 세상을 떠난 엄마와 재회한 딸의 사연이 공개됐다.

현지 시각으로 26일, 영간 일간지인 데일리 메일은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데니스 언더힐이라는 여성의 사연을 공개했다.


데니스는 구글 어스를 통해 지난 2015년 돌아가신 어머니를 다시 만나게 됐다.

원래 영국 스태퍼드셔 주에 살던 데니스는 결혼 후 플로리다로 이주해 살다 과거 고향집이 그립고 돌아가신 어머니가 그리워졌다.


이에 구글 어스를 검색해 자신의 고향 집을 찾아본 데니스는 화면을 보고 깜짝 놀랐다.


구글 어스 속 고향 집 앞에는 2년 전 돌아가신 어머니의 모습이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사진 속 어머니는 집 앞의 정원을 가꾸며 물을 주고 있는 모습이었다.


‘엄마가 왜 거기서 나와...’ 구글 로드뷰서 2년 전 돌아가신 엄마 재회한 딸 현지 보도 캡처



데니스는 “이 장면이 누군가가 나를 위해 남겨준 선물 같다” 며 “생전 어머니의 모습을 이렇게라도 간직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희영 기자 nv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