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화, ‘깜짝’ 민낯 공개?…‘새벽에 환자복 입고 기웃기웃’ 웃음 유발
최종수정 2017.07.17 09:59기사입력 2017.07.17 09:59 미디어이슈팀 기자
사진출처=이연화 SNS, 이연화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트니스 모델 이연화의 SNS 사진이 화제다.

이연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한 개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이연화가 분홍색 의상을 입고 복도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화장을 하지 않은 채 사진을 직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연화는 ‘새벽에 민낯에 환자복입고 돌아다니기 기웃 기웃’이라는 글귀를 남기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시키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너무 예쁘다” “귀엽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이연화는 지난 16일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됐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안아키 김효진 한의사 “사람들이 참 희한해…정말 그런 일이 있었다면 카페 안에서 먼저 난리가 나지 않았겠나”
  2. 2강용석 변호사 아들의 돌직구 발언 "아빠 굴곡 있는 인생 닮기 싫다" 재조명
  3. 3도도맘 김미나, 화장 지우니…세련된 용모와는 사뭇 다른 모습
  4. 4류여해 ‘포항 지진 발언’ 논란, 이현종 논설위원 “‘지진’을 정치에 끌어들이는 이런 행태는 굉장히 부적절”
  5. 5이태임 “정상훈과의 키스신 충격…수많은 키스신 중 가장 리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