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생머리 아이콘' 장문복, 헤어팩 모델 발탁…또 다른 '길' 시작
최종수정 2017.07.12 15:35 기사입력 2017.07.12 15:35 송윤정 아시아경제 티잼 기자
0 스크랩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래퍼 장문복이 국내 처음으로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모델로 기용됐다. 사진=알렛츠 제공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래퍼 장문복이 유명 헤어브랜드 로레알파리 모델로 발탁됐다.

11일 장문복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측은 "케이블 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는 동안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뽐냈던 장문복이 로레알파리의 '토탈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모델로 기용됐다"고 전했다. 로레알파리가 국내 광고 모델을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뮤즈 선정 배경에 대해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에 출연하는 동안 긴 머리를 고수했던 장문복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또한 부드러운 물미역 머릿결을 가지고 있는 장문복이 헤어 케어의 비밀로 로레알파리 제품을 실제로 사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그가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장문복은 "모델로 발탁돼 너무나 큰 영광이었고 값진 경험을 한 것 같아 뿌듯했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응원 부탁드리며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광고 촬영에 참여한 관계자에 따르면 장문복은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았으며 촬영 중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문복이 등장하는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영상은 11일 알렛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개됐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 (9월 18일 월요일)
  2. 2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 (9월 19일 화요일)
  3. 3[부산 북항재개발 이대로 좋은가?] 상-BPA "백년 세관 허물고 주상복합짓겠다"
  4. 4소년법은 폐지할 수 없다
  5. 5동명대 ‘안민석 국회의원 초청 특별강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