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김희경, 2년 열애 끝에 결혼…9월 비공개 예식
최종수정 2017.06.22 10:58기사입력 2017.06.22 10:58
김기방 김희경이 결혼을 알렸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기방이 뷰티·패션 사업가 김희경과 결혼식을 올린다.

22일 김기방의 소속사 미스틱엔터에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기방이 9월30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 및 가까운 친인척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돼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했다.
김기방은 김희경과 약 2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골든타임' '구가의 서'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이번엔 뭘 사야 하나? “환장하겠다. 제발 물량 좀 추가해주세요...재고관리 안 하냐?"
  2. 2오동식 “이윤택 ‘본질적이지 않은 것은 모두 부패한다’는 말 폐부를 찔렀다”
  3. 3‘조민기 성추행’ 송하늘, “힘으로 버텨도 소용없어...” 당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밝혀
  4. 4오동식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폭로' 그간 입을 다물고 있었던 것에 대한 자책...네티즌들 ‘분노’ “인간이 얼마나 더 잔인할 수 있을까...진짜 할 말이 없다”
  5. 5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