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홍준표, 한물간 종북몰이 카드는 그만둬야"
최종수정 2017.06.21 17:19기사입력 2017.06.19 09:03 성기호 정치부 기자전경진 편집국 수습기자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전경진 기자]바른정당 당 대표 경선에 참여한 하태경 의원은 19일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에게 "홍 지사는 빨갱이 장사를 그만하라"고 지적했다.

하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를 통해 "한물간 종북몰이 카드는 그만둬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청와대를 주사파 정권이라고 했는데 그때도 제가 한마디 했다"며 "어제도 출마선언에서 청와대는 주사파 패권정권이라고 했다. 언제까지 빨갱이 장사해서 보수의 수명을 연장할 것이냐"고 비판했다.

한편 그는 문정인 외교안보특보의 발언에 대해 "한미정상회담에 고춧가루 그만 뿌리고 즉각 사퇴해야 한다"며 "미국을 무시하고 청와대를 부정하고 이런 상황에서 문 특보는 자진사퇴하는 것이 대통령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일"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고현정 집공개, 고급 카페 느낌 물씬...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엄청난 책들에 놀라
  2. 2예정화, 우리 남매 어때요? 남다른 기럭지에 훈훈한 용모
  3. 3황치훈, 귀여운 두 딸 두고 어떻게 가나 '뭉클'...아내의 눈물 고백 “딸아이 돌 전에 일어나야죠...”
  4. 4함소원, 깨끗한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맵시 ‘눈이 번쩍’
  5. 5예정화, 흠 잡을 데 없는 아찔한 보디라인...이 정도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