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용석, 김정숙 여사 조롱 “같은 옷, 다른 느낌…옷 태가 참 안 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강용석, 김정숙 여사 조롱 “같은 옷, 다른 느낌…옷 태가 참 안 나” 사진=강용석 페이스북
AD



강용석 변호사가 김정숙 여사를 조롱하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려 논란에 휩싸였다.

16일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정숙 여사의 사진과 모델의 사진을 나란히 게시하며 “같은 옷, 다른 느낌ㅋㅋㅋ”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 김 여사는 문재인 대통령과 프랑스 파리를 국빈 방문 중이던 지난 15일의 모습이다. 당시 김 여사가 착용한 자켓에는 ‘한국’, ‘서울’, ‘샤넬’ 등의 한글 단어가 새겨져 관심을 모았다. 해당 자켓은 지난 2015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했던 2015/16 크루즈 컬렉션에 등장했던 작품으로 전해졌다.

강 변호사의 글에 대한 네티즌의 비판이 이어졌지만, 이어 강 변호사는 김 여사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옷 태가 참 안 나시네요...안습입니다”라면서 김 여사를 조롱했다.


네티즌들은 “왜 저래. 외모 비하하는 게 웃긴가” “상식이 있으신가요” “선을 넘는 사람. 제발 정도를 지켜라” “그쪽이 할 말은 아닌데” “어리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