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H, 온나라부동산포털 이름 바꾼다…공모전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더 넓고 더 쉽게 업그레이드 되는 포털에 걸맞는 네이밍 공모

LH, 온나라부동산포털 이름 바꾼다…공모전 시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전국 토지·주택 등 부동산 정보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온나라부동산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찾는 대국민 공모전을 시행한다. 온나라부동산포털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해 신뢰성 있는 부동산거래를 지원하는 역할을 해왔다. 올해는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더 넓고 쉬운 부동산 생활'을 위한 포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격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나라부동산포털에 접속해 새로운 이름과 슬로건, 참여작에 대한 기획의도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 및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나라부동산포털‘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는 혁신상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류동춘 LH 공간정보처장은 "다양한 부동산 종합정보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는 강점을 가진 온나라부동산포털이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획기적인 변화를 준비중"이라며 "더 많은 국민들에게 온나라부동산포털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