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재향군인회,2017년도 제56차 정기총회 및 제24·25대 회장 이 · 취임식
최종수정 2017.01.17 10:58기사입력 2017.01.17 10:58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재향군인회는 지난 13일 곡성군민회관 참여마당에서 제 56차 정기총회 및 제24?25대 회장 이?취임식과 2017년도 여성회 정기총회 및 여성회장 이?취임식도 병행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광주전남재향군인회 이연득 회장, 정인화 국회의원, 심남식 부군수, 이만수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보훈단체장, 향군대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곡성향군은 정기총회를 통해 조희용(63) 부회장이 제25대 곡성군재향군인회 회장에 취임하고, 여성회 이보경(50) 사무국장이 여성회장에 취임했다.

조희용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 안보단체로서 새 시대, 새 향군에 걸 맞는 본연의 활동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 재향군인회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을 다해 군민에게 사랑받는 향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으는데 노력하겠다"며 "향군 읍면조직활성화, 보훈단체와의 유대강화로 안보보훈단체협의회 구성, 향군회원 복지 증진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향군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임채인 회장과 조희용 회장이 중앙회장표창을 수상했으며, 입면 김우만 회장, 여성회 김복희 이사가 도회장표창을 또한 곡성읍 양귀철, 이남규 회원, 여성회 김찬례 회원이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제 1부 의안심의에서는 2016년도 결산안과 2017년도 사업계획안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이번엔 뭘 사야 하나? “환장하겠다. 제발 물량 좀 추가해주세요...재고관리 안 하냐?"
  2. 2오동식 “이윤택 ‘본질적이지 않은 것은 모두 부패한다’는 말 폐부를 찔렀다”
  3. 3‘조민기 성추행’ 송하늘, “힘으로 버텨도 소용없어...” 당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밝혀
  4. 4오동식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폭로' 그간 입을 다물고 있었던 것에 대한 자책...네티즌들 ‘분노’ “인간이 얼마나 더 잔인할 수 있을까...진짜 할 말이 없다”
  5. 5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