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다음달 5~6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신청자 200명 대상 채용설명회 진행
업계 최초로 경력직 채용 관련 토크 콘서트 진행, 미래 혁신 전략 부문 직무 토크 신설

현대차,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 개최 지난해 3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린 ‘H-채용설명회’ 모습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열고 우수 인재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차는 다음달 5~6일 양일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초청해 2018년 상반기 채용과 관련된 ‘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 및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 등 총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인턴 채용에 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채용 및 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현업 직원들과 실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무 토크 콘서트’에는 친환경·자율주행·카 커넥티비티·스타트업 육성 등 현대차가 주력하고 있는 미래 혁신 전략 부문이 추가돼 현대차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미래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현대차의 인재 채용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를 신설, 경력직으로 입사해 각 부문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경력사원들과 함께 현대차의 경력직 채용 제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입사과정 및 회사 내에서의 성장기와 향후 비전 등을 진솔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현대차 미래모빌리티개발팀에 재직 중이며 유명 예능 방송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에 출연해 화제가 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현대차 아트랩 팀장으로 재직 중이며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예술감독을 역임한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재들이 어떤 비전을 현대차와 공유하고 있으며 왜 현대차와 함께 일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진솔한 경험담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현대차의 일원이 되길 원하는 지원자들에게 보다 명확한 비전과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2018년 새롭게 바뀌는 채용 절차와 모집 부문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채용 토크 콘서트를 통해 인재채용팀 직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차는 채용설명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현대차 채용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의 세부 진행 일정 확인 및 현장 참가 신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