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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12월 말리부 최대 270만원 할인…연말 마케팅 공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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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12월 말리부 최대 270만원 할인…연말 마케팅 공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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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중형 세단 말리부를 앞세워 실적 개선에 나선다.

쉐보레는 연말 판매 촉진을 위해 말리부 온, 오프라인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전시되며 고객 참여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말리부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24명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쉐보레는 고객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전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 할인과 더불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이 주어진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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