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G4 렉스턴' 알리기
최종수정 2017.06.20 04:05기사입력 2017.06.19 10:22 기하영 산업부 기자
지난 17일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열린 '제6회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서 행사장 무대 옆에 전시된 G4 렉스턴의 내외관을 참가자들이 살펴 보고 있다.(제공=쌍용차)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쌍용자동차가 지난달 출시한 G4 렉스턴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17일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열린 제 6회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념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차량 중 쌍용차 모델에 한해 워셔액을 보충하는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한다.

영업 네트워크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 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고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다음 달 7일 당첨자에게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고현정 집공개, 고급 카페 느낌 물씬...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엄청난 책들에 놀라
  2. 2예정화, 우리 남매 어때요? 남다른 기럭지에 훈훈한 용모
  3. 3황치훈, 귀여운 두 딸 두고 어떻게 가나 '뭉클'...아내의 눈물 고백 “딸아이 돌 전에 일어나야죠...”
  4. 4함소원, 깨끗한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맵시 ‘눈이 번쩍’
  5. 5예정화, 흠 잡을 데 없는 아찔한 보디라인...이 정도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