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소비자의 날' 수입차 부문 2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벤츠 '소비자의 날' 수입차 부문 2년 연속 1위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김지섭 부사장(오른쪽)이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와 KCA한국소비자평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행사는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와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매년 선정해 알리고 있다.


지난해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올해 9~10월 수입차 실제 이용 고객 및 예비 소비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디자인 만족도 ▲내부 및 사양 옵션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차량 안전감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재)구매 의향 ▲권유 가능 브랜드 ▲브랜드 미래 가치 ▲차량의 전반적 만족도 등 11개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상 수입차 9개 브랜드 가운데 전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평점을 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