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마포·한남 전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마포·한남 전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오는 23일 까지 마포 전시장과 한남 전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CC오토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포스팅을 공유하거나 신규 전시장에 방문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CC오토는 이달 초 서울의 마포 공덕과 용산 한남에 신규 네트워크를 잇따라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마포전시장은 지상 5층 규모로 총 10대의 벤츠 차량을 관람할 수 있다. 5층에는 국내 8번째 ‘메르세데스-AMG 퍼포먼스 센터’가 위치해 있다.

한남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 4개를 보유하고 있다. 또 한남 전시장은 차량 전시공간과 고객 상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류인진 KCC오토 공동대표는 "새로운 첨단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해 영업, 마케팅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진정한 영업의 시작은 판매 이후라는 KCC오토의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 제공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CC오토는 전국에 7개 전시장(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마포, 한남,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강북, 금천, 부천, 한남,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