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요타·렉서스,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토요타·렉서스,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 ES300h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토요타와 렉서스 코리아는 5일부터 24일까지 2018 봄맞이 ‘프레쉬 에어 위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토요타나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에어컨 점검과 차량 실내소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에어 케어는 에이컨 유닛 내의 증발기인 에바포레이터를 내시경으로 촬영하고 부식위험이 없는 순정 세정제로 에버포레이터를 세척, 에어 케어의 효과를 전후 비교 사진으로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다.

또한 차량 유상점검 및 타이어(한국 토요타 자동차 공식부품에 한함)의10% 할인과 브레이크 패드 무상점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는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 룸 스프레이를, 렉서스는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 고급 디퓨저를 각각 제공한다.


이와 함께 토요타는 ‘프리우스 TRD 에디션’ 부품을, 렉서스는 ‘NX300h 에어로 패키지’의 부품을 각각 30% 할인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 또는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