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그룹 코리아, 자유로에 고성능 브랜드 M 특화 전시장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BMW 그룹 코리아, 자유로에 고성능 브랜드 M 특화 전시장 개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BMW 자유로 전시장을 신규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2753.11㎡ (약 835평)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신축됐으며 총 11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1층은 BMW 차량 전시 공간, 지하 1층은 핸드오버 존과 고객라운지로 구성돼 있어 편리한 고객 상담과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차량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자유로 전시장은 BMW의 고성능 브랜드 M에 특화된 전시장으로, 3층에 M 전용 전시장과 M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향후 자유로 및 제2자유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고성능 M 모델을 비롯해 BMW 차량의 시승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BMW는 2월 한달 간 자유로 전시장에 방문 후 SNS에 해시 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BMW 자유로 전시장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자유로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