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발레리안' 특별 시사회…총 50팀 선정

렉서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11일까지 응모…당첨결과는 8월 14일 발표

최종수정 2017.08.03 04:04기사입력 2017.08.02 10:12 기하영 산업부 기자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팬을 위해 영화 '발레리안' 특별 시사회를 연다.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11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사회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총 50팀(1인당 2매)을 선정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8월 14일 렉서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28세기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SF영화로 렉서스의 1인용 우주선 'SKY JET'이 등장한다. 뤽 베송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데인 드한(발레리안 역), 카라 델러비인(로렐린 역)이 출연했다.

SKY JET는 렉서스 디자이너들과 영화 크리에이티브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냈다. 공기역학적 외관 디자인, 목소리나 터치로 작동되는 조종석은 물론 LF-SA Concept의 프론트 그릴, 'LC500'의 LED 램프가 SKY JET에도 구현됐다.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8월 25일 특별 시사회 당일에 청담 CGV상영관 로비의 포토 월에서 SNS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문란한 생활했던 부산 에이즈 여성 “피임기구 사용하자고 권유했으나 남자들이 모두 거부했다”
  2. 2부산 에이즈 女, “나이가 어린데다가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 점 등 참작해…”
  3. 3에이미, “내 꿈은 현모양처...아침에 남편 위해 쉐이크 갈아주고 따뜻하게 배웅하고파”
  4. 4황재균, 깜찍한 아기 안고 미모의 여성들과 찰칵! 누군가 보니...
  5. 5최금강, ‘스마일 맨’을 ‘앵그리 맨’으로 만든 아찔 상황…한명재 “평소 저런 행동을 하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