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부산서 첫 개최

송길영 다음커뮤니케이션즈 부사장, 소설가 김영하 초청…'리더의 소통' 주제로 강연

최종수정 2017.07.12 04:09 기사입력 2017.07.11 15:22 기하영 산업부 기자
0 스크랩
소설가 김영하씨가 파크 하야트 부산 호텔에서 진행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BMW 코리아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부산에서 처음으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 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씨가 연사로 초청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빅데이터 전문가와 베스트셀러 문학 작가가 생각하는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 가입되며 차량 보증기간이 3년으로 연장된다. 또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매년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경제 플친 이벤트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랜디포스 교수의 마지막 강의
  2. 2조선이 독립한다고 행복할까... 국시유세단(國是遊說團)
  3. 3서병수 시장, 지역분권형 헌법개정안 건의
  4. 4부산시-카이스트, 4차 산업혁명 플랫폼 구축 MOU
  5. 5황대선 부산시의원 “부산지역 향토기업에 대한 세제혜택과 각종 지원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