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스파크·말리부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올라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경차와 중형차 부문 최우수 브랜드 선정

최종수정 2017.06.30 04:02기사입력 2017.06.29 08:51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GM 임직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 박규원 심사위원장 겸 한양대 교수, 서기석 한국GM 마케팅본부 부장.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의 스파크와 말리부가 28일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경차와 중형차 부문 명예의 전당에 각각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조사는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측정해 평가했다.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디자인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경차와 중형차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스파크와 말리부는 최근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열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또 감각적이고 독특한 소재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제품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스파크와 말리부는 차급을 뛰어넘는 성능과 검증된 안전성을 바탕으로 쉐보레를 대표하는 핵심 차종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을 널리 알리고 품격 높은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3개 차종이 수상했다. 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14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바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이번엔 뭘 사야 하나? “환장하겠다. 제발 물량 좀 추가해주세요...재고관리 안 하냐?"
  2. 2오동식 “이윤택 ‘본질적이지 않은 것은 모두 부패한다’는 말 폐부를 찔렀다”
  3. 3‘조민기 성추행’ 송하늘, “힘으로 버텨도 소용없어...” 당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밝혀
  4. 4오동식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폭로' 그간 입을 다물고 있었던 것에 대한 자책...네티즌들 ‘분노’ “인간이 얼마나 더 잔인할 수 있을까...진짜 할 말이 없다”
  5. 5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