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르세데스 벤츠, 어린이 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메르세데스 벤츠, 어린이 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 개최 지난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이 개최한 어린이 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참가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플레이 더 세이프티(Play the Safety)’ 어린이 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4일 서울시 송파구 어린이 교통공원에서 열린 ‘플레이 더 세이프티’ 어린이 교통안전 이모티콘 콘테스트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 ‘모바일키즈’의 일환으로, 전국 초등학생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통안전과 관련된 사물이나 표정, 행동 등을 그림으로 표현한 응모작 300여점 가운데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20점이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됐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의장은 “등하굣길 스쿨존 내에서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것으로 많은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며, “참가 아동들이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들에 대해 생각하고 그림을 그려 보면서 예측 가능한 교통사고로부터 스스로를 지키는 힘을 기를 수 있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행사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 참가아동 누적 1만명 돌파를 기념한 야외 체험교육 행사가 함께 열려 서울경기지역 사회복지기관의 어린이 100 명이 참석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