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올뉴 말리부' 출시 1주년 기념 시승 이벤트
최종수정 2017.05.18 04:01기사입력 2017.05.17 09:09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 당첨 고객은 오는 7월 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있다. 이 광고는 쉐보레 페이스북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100만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0 목록보기 플친추가

프리미엄 인기정보

리더스경제신문많이 본 뉴스더보기

  1. 1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이번엔 뭘 사야 하나? “환장하겠다. 제발 물량 좀 추가해주세요...재고관리 안 하냐?"
  2. 2오동식 “이윤택 ‘본질적이지 않은 것은 모두 부패한다’는 말 폐부를 찔렀다”
  3. 3‘조민기 성추행’ 송하늘, “힘으로 버텨도 소용없어...” 당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밝혀
  4. 4오동식 '이윤택 기자회견 리허설 폭로' 그간 입을 다물고 있었던 것에 대한 자책...네티즌들 ‘분노’ “인간이 얼마나 더 잔인할 수 있을까...진짜 할 말이 없다”
  5. 5조민기, 술 마시고 새벽에 연락해 방으로는 왜 오라고 했을까? 격려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