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연예스타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 확정 아냐…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최종수정 2019.05.24 06:57기사입력 2019.05.24 06:57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 확정 아냐…좋은 관계 이어가는 중"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 / 사진=마동석, 예정화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은 24일 오전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다"며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내용은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었다"라며 "마동석은 예정화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으나, 두 사람의 결혼 계획은 확정된 것이 아니며 확정되면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날 마동석은 제72회 칸영화제가 열린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결혼 계획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내년이라도 결혼하고 싶다"고 답한 바 있다. 이날 그의 발언을 두고 일각에서는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는 2016년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현재까지 교제하고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