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동나비엔, 공식 SNS채널 개편…"몸·잠·숨 케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동나비엔, 공식 SNS채널 개편…"몸·잠·숨 케어"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개편해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SNS 채널은 '우리 집엔 나비엔 있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몸, 잠, 숨 케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소비자들의 생활과 연관 있는 이야기들을 전달하며 소비자 공감대를 높여갈 계획이다.


각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 친밀도를 높인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숙면하기 좋은 온도', '체온 1도의 중요성', '미세먼지와 황사의 다른 점' 등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그동안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번 공식 SNS 채널의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가 무엇인지를 더 깊이 고민하고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시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