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자크기 설정

뉴스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 스틸 공개…폐허 된 킹스랜딩
최종수정 2019.05.20 11:21기사입력 2019.05.20 11:21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 스틸 공개…폐허 된 킹스랜딩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 예고편 / 사진=HBO '왕좌의 게임'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이 시즌 8 6화를 끝으로 종영하는 가운데 HBO가 두 장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첫 번째 스틸은 지난 5화에서 킹스랜딩을 점령했던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에밀리아 클라크)이 연설을 하는 모습으로, 폐허가 된 성채를 배경으로 병사들이 도열한 가운데 대너리스의 뒷모습이 보인다.


두 번째 스틸은 티리온 라니스터(피터 딘클리지)로, 어두운 표정으로 대너리스를 바라보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됐던 5화에서 대너리스는 킹스랜딩을 잿더미로 만들었다. 대너리스는 항복 의사를 밝힌 라니스터 가문의 군대를 잔혹하게 살육했고, 이 모습을 목격한 존 스노우(키트 해링턴)와 스타크 가문은 대너리스에 크게 실망했다.

한편 '왕좌의 게임'은 허구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을 배경으로 7개의 국가와 하위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이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싸움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2011년 HBO를 통해 처음 방송됐으며 19일(현지시간) 시즌 8 6화를 끝으로 9년 만에 막을 내린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행운의 숫자 확인 GO!

지금 내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