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연예스타
[포토] 윤보미 '고혹미 물씬'
최종수정 2019.03.22 09:17기사입력 2019.03.22 09:17
[포토] 윤보미 '고혹미 물씬'

[포토] 윤보미 '고혹미 물씬' 사진=그라치아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9년차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4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봄빛' 메이크업을 강조한 화보에서 윤보미는 평소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튜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보미는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활동 기간이 아니더라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유튜브를 떠올리게 됐다”며 “카메라 한 대로 할 수 있는 촬영은 거의 다 혼자 하는 편이다. 이제는 제법 유튜버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생방송을 위해 작업실도 새로 장만했다”고 말했다.


또 9년차 걸그룹으로서 윤보미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 보다는 그동안 이룬 것에 대한 만족감이 더 크다”며 “’%%(응응)’으로 1위를 했을 때가 데뷔 후 첫 1위를 했을 때보다 더 감격스러웠다. 이제는 에이핑크로 함께 활동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알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멤버들끼리 ‘할머니가 되어도 에이핑크를 했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고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그라치아 제공]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